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5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방병원 의료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04
의료서비스품질 핵심 요인이 고객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3 .09
인터넷뱅킹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공공부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온라인 증권거래시스템의 e-서비스 품질 및 관계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3
고객만족과 관계마케팅 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02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비대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재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 Voice-to-Voice 환경(콜센터)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4 .05
IT기반 커뮤니케이션 요인이 서비스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 정비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4 .01
군병원의 의료서비스품질이 외래환자의 진료가치, 환자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12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의료환경에서 서비스품질상황이 서비스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06 .01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의료서비스의 품질 및 고객만족 관련 변수들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1999 .01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