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V.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현재 댓글 작성 방식의 분석과 새로운 방안에 대한 연구
디지털 윤리
2018 .12
온라인 뉴스 사이트에서의 일반댓글과 소셜댓글의 비교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한국 청년들은 왜 인터넷 댓글에 공감하는가? : 정치기사의 온라인 댓글창을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8 .08
Opinion Mining of Comments from Agricultural News using LDA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9 .12
악성 댓글의 특성 : 한국어와 영어의 인터넷 뉴스 댓글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유튜브 생산자의 행동에 따른 이용자의 감정 변화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6
형태소 분석을 통한 악성 댓글 필터링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코로나 이전과 이후의 4차 산업혁명과 광고의 뉴스기사 분석 : LDA와 Word2vec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온라인 토론의 댓글 응답 구조를 이용한 사용자 특성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인공신경망 기반의 SNS 악성 댓글 탐지 기법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17 .01
중국 인플루언서들의 K-pop 짧은 동영상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중국 ‘틱톡’ 사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성별 차이에 따른 악성댓글 중화의 조절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언어분석을 이용한 광고효과 탐색연구 : KLIWC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소셜 인플루언서 ‘뒷광고’의 법리적 특성에 관한 연구 - 표시·광고법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1 .01
Analysis and Improvement Plans on Visualization Systems for Word Analysis: Focused on Word2Vec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8 .01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AI기반 디지털 광고효과 연구 : 맞춤화광고와 개인화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8
국내 버츄얼 인플루언서의 인스타그램 수용자 반응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e-book 댓글의 소셜 인터랙션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Word2vec을 이용한 오피니언 마이닝 성과분석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