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 특성과 소비자 브랜드 경험 간의 구조분석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03
중국소비자의 H&M 브랜드 사용 만족도, 충성도와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2 .06
다차원척도법(MDS)을 활용한 스포츠 신발브랜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17 .01
[유럽 ESG 최전선] ‘과잉생산 아웃’…패스트패션 퇴출 나선 유럽
한경ESG
2022 .05
지속가능한 패스트 패션을 위한 바이오 섬유 활용과 CBAM 대응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24 .12
역량에 대한 기업 간 신뢰가 공급사슬협력에 영향을 통해 지속가능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 연구: 국내 패스트패션 기업 대상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프랑스 24-06호] 프랑스 패스트 패션 규제법과 전망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4 .09
[조용성의 베이징 이야기] 자라·H&M 비켜! 中 쉬인, 패스트패션 세계 1위 등극
ANDA
2024 .05
Do Consumers Trust Healthy Menu Advertising from Fast Food Brands? Influence of Brand and Consumer-related Factors
헬스커뮤니케이션연구
2021 .01
럭셔리 패션 모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적합성이 확장된 카페브랜드의 소비자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7
패스트 패션 산업의 블록체인 기술 활용을 위한 탐색적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12
밀레니얼 세대의 공동브랜드 개성적합성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와 패션관여도의 조절된 매개효과 검증
마케팅관리연구
2021 .10
비(非)패션 분야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패션브랜드의 디자인 관점 분석 - 디자인 분야 -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비건 패션 브랜드의 활성화를 위한텍스트 마이닝 기반 소비자 인식 조사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8
패션 브랜드는 왜 ‘카페’를 차릴까
한경BUSINESS
2025 .04
공동브랜드 개성이 밀레니얼 세대의 브랜드 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1 .02
패션, 사회, 미디어: 그 관계에 대한 이론적 연구
문화와 사회
2019 .04
일본, 어린이 패스트트랙
지방정부
2024 .04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디지털로 매개된 패션 소비 경험에 관한 탐색 : 패셔니스트가 되고 싶은 20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