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실태조사 브랜드 및 매장 선정
4. 실태조사 결과 및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전문점의 실내 조명 및 색채환경 실태조사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17 .05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공간 색채 변화 분석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16 .05
경험가치가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서비스체험이 브랜드신뢰, 고객만족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실속형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외식산업 트렌드 변화에 따른 고품질커피의타당화 SWOT분석
한국융합과학회지
2018 .01
커피 향미의 연상 색채에 따른 패키지 컬러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18 .11
커피전문점 사용자의 경험가치 향상을 위한 UX디자인 속성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01
새로운 커피 문화 창출을 위한 디자인 상품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15 .01
빅데이터 텍스트 분석을 통한 브랜드 특징 연구-국내외 커피전문점 브랜드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개인 커피전문점의 차별화를 위해 지역특성을 활용한 디자인의 필요성 관한 연구 - 부산 수영구 광안 2동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한국인의 일상여가공간으로써 커피판매점이 지니는 의미와 디자인 특성
기초조형학연구
2021 .04
언택트 시대 4차 산업혁명의 변화에 따른 커피산업의 동향 SWOT분석
융합과 통섭
2021 .08
RTD 컵 커피 패키지에 나타난 디자인 경향 분석 -색채 배색과 지속가능성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2 .12
커피 패키지 디자인의 시각언어가 소비자의 미각 판단에 미치는 영향- 루이싱 믹스 커피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3
커피찌꺼기를 활용한 미세방충망 연구
Composites Research
2024 .09
한국과 중국의 커피 전문 브랜드 시각 인식 요소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4차 산업혁명시대의 커피산업동향 분석과 전망
융합과 통섭
2020 .01
커피브랜드 로고심볼의 시각적 재인성 - 중국 커피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10
O2O기반 커피전문점 서비스 스케이프 디자인 연구 : Beacon과 NFC기술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컬러의 인식 변화가 커피 브랜드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국과 중국 커피 브랜드 사례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