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 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HARACTER_24B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CHARACTER_24A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7
영화·애니메이션에 나타난 캐릭터 특징 고찰 : 〈히말라야〉, 〈인천상륙작전〉, 〈겨울왕국〉, 〈인사이드 아웃〉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3 .12
간호대학생의 에니어그램 성격유형 별 임상실습스트레스
한국사이코드라마학회지
2018 .01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캐릭터 성격특징 고찰 : <슈렉 2>, <하울의 움직이는 성>, <쿵푸 팬더 2>, <겨울왕국>, <인사이드 아웃>, <빅 히어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6 .09
애니메이션 영화 〈어린왕자〉의 캐릭터 유형 분석 -애니어그램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0 .02
인간과 인공지능 로봇 캐릭터의 비교 연구-너도 인간이니? 기반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9 .06
2016년 흥행 한국영화에 나타난 캐릭터 성격 특징 고찰 : 〈히말라야〉,〈인천상륙작전〉, 〈터널〉, 〈밀정〉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7 .03
국내 누적 관객 최다 동원 배우 오달수 캐릭터들의 성격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캐릭터 상품화를 위한 개인 플랫폼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12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캐릭터의 감성평가 요인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Cultural characters and expressions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2
수도권 지역캐릭터와 캐치프레이즈의 연관성 조사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2
배우의 캐릭터 구축에 대한 방법론 연구
영상기술연구
2017 .12
영화 <킹스 스피치>의 1:1 대화 장면 쇼트/역쇼트 연구- 인물과 인물 간의 거리, 인물과 프레임 간의 거리를 이용한 인물 관계와 주제 표현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23 .02
메타휴먼 크리에이터와 디지털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3D캐릭터 디자인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만화 〈나루토〉 속의 캐릭터 성격과 행동 분석 : 에니어그램 유형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06
그래픽 디자인에서 한자 도형화의 표현 방법 연구 - 칸타이쿵, 알란 찬, 류샤오강, 비쉐펑의 포스터 디자인을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23 .04
에니어그램을 통해서 본 웹 애니메이션 〈여우 요괴 소홍랑〉의 캐릭터 성격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