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축제의 브랜드 개성과 긍정적 행동의도와의 관계에서 축제 방문 후 이미지 변화의 매개효과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지역공연축제의 관광객 유입 영향 분석
한국관광정책
2024 .06
지역축제 체험요소가 축제 이미지, 지역 이미지 및 지역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안성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8
축제 이미지와 만족의 유형에 따른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제주들불축제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1 .09
축제품질만족도가 축제성과에 미치는 영향 및 산·학·관 협력방안 연구 : 고양지역축제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7 .03
축제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방문객의 만족도와 축제브랜드 애착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재즈페스티벌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01
지역관광 체험프로그램이 지역브랜드 이미지, 행동의도, 체험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원주관광 미션수행 오리엔티어링 프로그램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5 .01
지역축제에 대한 사전지식이 관광객의 지역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지역축제 온라인 서비스품질과 브랜드 지식이 축제이미지, 만족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칭다오국제맥주축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11
축제 참가자의 동기,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분석 : 서울 등축제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7
공동체 환경변화와 축제에 대한 담론
관광학연구
2017 .01
축제 브랜드 디자인 영향 분석 - 김제지평선축제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논총
2019 .08
지역축제의 브랜드 지식이 지역의 이미지, 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보령머드축제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안동국제탈춤축제의 서비스 제공자와 관광객 간 축제속성요인에 대한 평가차이
대구경북연구
2016 .01
온라인축제 평가속성, 축제만족, 방문의도 간의 영향 관계 연구
Tourism Research
2021 .01
관광법제 측면에서 본 한국축제의 현황과 과제: 일본의 축제 입법례와 비교하여
관광연구
2017 .01
지역이미지와 지역축제 브랜드가치가 축제의 개최성과와 지역주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청도 반시축제를 중심으로
한국지방자치연구
2017 .01
축제 스토리텔링이 축제 브랜드자산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네트워크 DEA 분석을 통한 문화관광축제의 효율성 분석
관광연구저널
2021 .09
축제 체험프로그램이 어린이 감정반응과 사회성 발달에 미치는 영향 - 제42회 강진청자축제 및 한중일도자문화축제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