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미용정보품질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Correlation between the Characteristics of Taekwondo Organizations’ Use of SNS and Relationship Orientation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여가스포츠 컨텐츠 정보품질이 SNS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사용하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스포츠센터의 공정성지각이, 감정반응, 회복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0
대학생과 교수의 SNS 상호작용성과 관계만족, 지속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실감형스포츠 이용자의 프레즌스 경험에 따른 만족, 스포츠태도 및 스포츠참여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8
something somewhere sn.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SNS 이용자의 수상레저스포츠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2
소비자의 동기와 고객만족, 몰입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를 통한 마케팅전략 : 스포츠센터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골프SNS정보품질과 정보신뢰, 만족도, 지속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스포츠전문채널의 SNS상호작용성이 수용태도 및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무용공연단체의 SNS 활용이 관계의 질, 관계만족, 관계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15 .01
무도스포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특성이 이용만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무도학회지
2015 .01
SNS 스포츠 정보 속성에 따른 인지적 어포던스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스포츠 용품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OTT 스포츠 방송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와 고객 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0
반영구화장 SNS정보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0 .01
검도장의 선택요인과 선택만족, 운동만족, 재이용의도 및 구전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SNS 이용특성에 따른 참여자신뢰가 생활체육 참여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태권도장의 SNS활동이 수련만족과 수련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