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고찰
III. 연구 설계
IV. 분석 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브랜드자산에 따른 CSR활동이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
벤처혁신연구
2018 .12
외식 기업명성, 소비자기반 모브랜드자산, 확장브랜드태도의 관계: 지각된 적합성의 조절역할
호텔관광연구
2020 .02
지각된 가치에 기반 한 브랜드 명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온라인뉴스 텍스트 마이닝을 이용한 기업 평판과 수익성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20 .12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 신뢰도 및 기업평판,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A Study on Consumer Value an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Distribution Activities
유통과학연구
2019 .01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리더십 브랜드가 기업명성 및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6 .10
Does Corporate Reputation Still Affect the Cost of Equity in an Emerging Market? Evidence from Managerial Overconfidence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4 .06
기업위기가 기업명성 및 기업이미지 그리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외식기업 브랜드확장 시 지각된 적합성, 소비자-브랜드 관계, 확장브랜드평가의 관계 -기업명성 및 소비자혁신성의 조절역할-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12
기업평판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자산과 기업의사회적 책임활동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8 .01
A Study on the Effect of Corporate Reputation on Corporate Image and Consumer Confidence in Food Service Corporations
관광연구저널
2015 .10
The Effect of Negative Product Publicity on Corporate Reputation Depending on the Degree of Crisis Responsibility, the Type of Consumer’s Self-construal and Product-involvement Level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19 .09
A mediating role of social capital betwee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corporate reputation: Perception of local university on CSR of KHNP
산경연구논집
2020 .01
제품 브랜드 명성과 소비자 성별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한국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01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명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2
전시회 브랜드자산과 명성 간 상호관계 비교분석
무역연구
2017 .01
외식기업 ESG경영이 기업이미지와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3
외식기업 웹사이트의 콘텐츠서비스가 브랜드자산 및전환 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