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 온라인 리뷰에 대한 고객의 지각역량이 유용성과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가능성모델을 중심으로 -
글로벌경영학회지
2022 .12
매장방문형 외식앱의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정교화가능성모델(ELM) 이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3
중국 온라인여행사 품질지각 정보가 고객만족,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8 .02
호텔 온라인예약 결정 요인에 대한 연구: 정교화 가능성 모델과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하여
관광레저연구
2020 .02
온라인 관광 커뮤니티 특성이 정보 유용성, 긍정적 감정,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8 .01
브이로그의 온라인 리뷰가 고객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0
핀테크 서비스 신뢰 형성에 관한 사용자 인지 프로세스 이해 :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6
배달 앱의 지각된 용이성과 유용성이 신뢰,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매개효과와 앱 이용빈도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이커머스를 통한 신선식품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01
온라인 신선식품 구매 동기와 구매 만족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1
저비용 항공사의 SNS 특성이 브랜드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가능성모델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6
Consumers’ Choice for Fresh Food at Online Shopping in the Time of Covid19
유통과학연구
2020 .01
IoT 서비스의 성공적 수용에 관한 연구 : iBeacon과 Nearby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중국 신선식품 플랫폼 신뢰와 이용에 관한 연구: 소비자 동기 조절효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3 .03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T-commerce 고객의 구매결정요인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1 .06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이용한 참관객의 전시회 정보 탐색행동에 관한 연구 - 관여도의 조절효과 분석 -
무역전시연구
2018 .01
앱 진정성과 앱 권위성이 앱 매력도와 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적, 앱 특징, 앱 매력도 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A Study on the Effects of Online Shopping Fresh Food Quality on Purchase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Effects of Food Lifestyle Control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10
Does trust in companies and brands act as a mediating factor in consumers’ intention to use logistics apps? - Targeting Chinese consumers -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2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