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감탄사의 사용 경향 분석
3. 일본인 모어화자의 감탄사 사용경향(젠더인식)
4. 담화기호론
5. 결론
参考文献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어 감탄사와 품사분류 준거
국어교육연구
2015 .02
한국어 복합어 감탄사의 결합 유형과 품사 결정 양상 연구
언어사실과 관점
2019 .01
감탄사를 구성 요소로 포함하지 않는 복합어 감탄사의 결합 양상 연구
인문과학
2021 .08
구어의 특성을 고려한 감탄사의 범주 전형성 연구
우리말연구
2015 .01
뜻풀이로 본 『표준국어대사전』의 감탄사 유형 연구
우리말연구
2017 .07
고시가 감탄사의 성격 고찰
韓國古典硏究
2017 .08
광고윤리의 현황과 과제
윤리연구
2019 .01
‘감탄사, 문장’ 구성에 대하여
동악어문학
2018 .10
감탄사 ‘어’와 ‘응’의 담화 기능 연구
언어와언어학
2015 .01
문장부호 느낌표 도입의 사적 고찰에 대한 시론 - 근대 잡지 <창조> 창간호를 중심으로
한말연구
2018 .01
한국어 화자의 비언어 행위 연구 - 감탄사에 동반하는 몸짓을 중심으로
반교어문연구
2015 .01
광고 언어로서의 신조어 – 신조어를 기반으로 한 광고 언어 연구의 확대 방안 모색
동남어문논집
2018 .01
감탄사가 수식언인가
동악어문학
2022 .06
자동차 광고텍스트 비교를 통한 러시아-한국 양국 문화코드의 이해
노어노문학
2021 .06
근대전환기 신문 광고의 서사적 삽화 연구
온지논총
2018 .01
감탄사의 문법 범주에 대하여
한글
2015 .06
일본 신문광고 캐치카피의 반복표현 양상에 관한 고찰
일어일문학
2016 .02
텔레비전 광고에 담긴 담화·사회문화적 수행 분석 - ‘박카스’ 광고 속 부부 역할의 이데올로기 변화를 중심으로 -
우리말연구
2024 .01
옛 광고를 통해 본 한국인들의 `몸 가꾸기`에 관한 소망 : 1920~70년대 일간신문 광고를 대상으로
서울민속학
2017 .12
의도된 언어 전략적 장치로서의 중의성- 광고 카피를 중심으로-
겨레어문학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