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장애학생의 사회적 통합을 위한 다층적 하모니 프로그램이 초등 통합학급 학생들의 친사회성, 또래 수용도와 학급 분위기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15 .01
인지적 대인관계 문제해결훈련(ICPS)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통합학급 학생의 갈등해결전략, 교우관계, 학급분위기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19 .01
스토리텔링 기반 사회정서학습이 초등학교 통합학급 학생들의 사회성 기술, 교우관계 및 학교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연구
2021 .01
초등교육과정에 삽입된 공감향상 프로그램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공감능력과 공격행동 및 학급풍토 인식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15 .01
협력교수를 통한 예절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통합학급 학생들의 예절수행과 친사회성 및 학급 분위기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논총
2022 .02
문제중심학습을 적용한 환경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통합학급 학생들의 환경태도와 협동능력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논총
2022 .08
초등학교 통합학급 학생의 장애수용태도 향상을 위한 독서치료 활용 집단상담프로그램 개발
교원교육
2016 .01
중학교 통합학급의 사회적 맥락과지적장애학생을 친구로 지명한또래의 사회적 네트워크 특성의 관련성 비교연구
통합교육연구
2017 .01
교실에서 살아남기 기술 교수가 지적장애학생의 사회적 참여 및 통합학급교사-장애학생관계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16 .12
협력교수 기반 사회정서 프로그램이 통합학급 유아의 사회성 기술과 정서조절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24 .03
보편적 학습설계를 적용한 초등 사회과 수업이 통합학급 학생들에게 미치는 영향:사회학습 흥미도, 장애학생 수용태도, 사회적 지위를 중심으로
초등교육연구
2019 .01
학급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유아의 사회성 기술과 활동 참여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19 .01
도덕과와 연계한 그림책 활용 사회정서학습이 초등 통합학급 학생의 사회정서역량과 학교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연구
2024 .04
초등 통합학급과 특수학급 장애학생의 가족건강성, 자존감, 학교생활만족이 장애수용성에 미치는 영향
발달장애연구
2023 .03
학습장애 학생과 비장애 학생의 통합교육 경험
통합교육연구
2016 .01
자기조절 증진 프로그램이 초등 통합학급 학생들의 자기통제력, 또래지원 및 수업참여도에 미친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16 .01
협력중심 자기결정 교수모델을 활용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통합학급 학생의 진로자기효능감, 자기결정력 및 전환목표달성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21 .03
발달장애 학생을 위한 사회성 기술 교수 프로그램의 개발과 평가
정서·행동장애연구
2020 .01
통합학급 차원의 장점찾기 중재가 학급응집력 및 초등학생의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발달장애연구
2016 .01
초등학교 통합교육현장에서의 장애학생 진로교육 실태 및통합학급 교사의 인식
한국초등교육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