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원 및 교직환경 국제 비교 연구: TALIS 2018 결과를 중심으로(I)(RR2019-22)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교원 및 교직환경 국제비교 연구: TALIS 2주기 결과를 중심으로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교원 및 교직환경 국제비교 연구(TALIS): 초등학교 신규교사의 교직적응을 중심으로(RR2021-04)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TALIS 2018 결과를 통해 본 교원 및 교직환경 국제비교(RRM2020-05)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 정책 혁신 과제(I) (RR2017-06)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정책의 진단과 과제 : 교원의 역량 개발을 중심으로(RR2015-03)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 정책 혁신 과제(Ⅱ) : 교사 전문성 개발 지원 체제 구축 방안 연구 (RR2018-13)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 정책 혁신 과제(III): 교원 인사제도 혁신 방안 연구(RR2019-03)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교원종단 연구 설계 방안(RR2019-25)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한국형 교육 뉴딜 연구- 교육시설환경 의제 발굴을 중심으로 -(RR2021-20)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교사의 전문성 개발활동 참여 및 필요성 인식 분석 - TALIS 2018 중심으로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20 .12
한국초등교원종단연구( I )(RR2021-31)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한국초등교원종단연구(Ⅱ)(RR2022-20)
[KEDI] 연구보고서
2022 .12
교원종단연구 설계 방안(II)(RR2020-28)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한국 교사의 자기 효능감은 왜 낮은가? (TALIS 2주기 결과를 중심으로) (IP2018-03)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저경력 교사의 교직 준비도 잠재 집단 유형별 예측 요인과 결과 변인의 차이 분석*
한국교원교육연구
2024 .09
TALIS 2018 자료 분석을 통한 교사 직무만족도 영향요인 탐색
교육정치학연구
2019 .01
TALIS 2018 자료를 활용한 교사의 교수역량에 대한 예측 요인 탐색
[KEDI] 한국교육
2020 .10
학교자치 관점에서 본 교원정책의 쟁점과 과제(RR2021-05)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고등교육 질 제고를 위한 대학교원 데이터 수집 및 활용방안 (RR2016-19)
[KEDI] 연구보고서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