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문헌연구
Ⅲ. 분석 자료 및 방법론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OTT 플랫폼 현황 및 경쟁력 확보 방안 - OTT 정책을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OTT 서비스 선택요인에 대한 계층분석과정의 적용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10
OTT 서비스 선택요인에 대한 계층분석과정의 적용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1
OTT 소비자 가치 강화의 영향: 플랫폼 서비스와 정보 영향 민감성의 역할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4 .10
국내 OTT 서비스를 통한 콘텐츠 소비 패턴 분석에 대한 연구: 시간과 공간의 맥락을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비용 효율적인 OTT 서비스를 위한 심층강화학습 기반 클라우드 자원 할당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3
OTT의 맞춤형 서비스가 진정성과 전환 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인 간 영향 민감성의 역할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4 .06
OTT 프로그램 안내 서비스 구현에 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2 .12
국내 소비자 OTT 동영상 서비스 이용행태 분석 : 한국 미디어 패널 조사 자료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버즈 분석(Buzz Analysis)을 통한 OTT 플랫폼 이용자 관심 분석: 트위터 데이터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5
셀룰러 통신망에서 위치기반 OTT 서비스 지원을 위한 D2D 통신 방안
한국ITS학회 논문지
2017 .01
OTT 구독 서비스 이용자와 비이용자의 디지털 정보격차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6
PC 환경에서의 OTT 콘텐츠 데이터 분석 방법
스마트미디어저널
2024 .02
OTT 시장 2.0: 새로운 성장 전략 분석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2 .08
OTT 서비스 사용자 지정 인터페이스 시스템 제안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6
국내 통신사업자 OTT 시장 전략 및 모바일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2
한국 미디어 패널 조사 자료 분석을 통한 OTT 동영상 서비스 이용행태 변화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6
블록체인 기반 클라우드 실시간 OTT(Over the Top) 서비스 제공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8 .06
사용자 감정에 맞는 OTT 작품 추천 서비스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4 .05
미국의 OTT 현황 분석 및 시사점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