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표지]
[목차]
표목차
[Ⅰ. 조사 개요]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조사 내용 및 방법
3. 조사 기간 및 담당자
[Ⅱ. 일반 현황]
1. 정의
2. 동영상 및 SNS 서비스 이용 현황
3.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심사지침」 분석
[Ⅲ. 추천·보증 광고 경제적 이해관계 표시 모니터링]
1. 모니터링 결과 종합
2. 유튜브 모니터링 결과 분석
3. 인스타그램 모니터링 결과 분석
[Ⅳ. 후속조치]
[참고자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명인의 추천·보증된 SNS 건강기능식품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 연구 - 근거이론을 기반한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2 .08
SNS 상에서의 추천·보증 관련 제도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9 .12
[Infographic] SNS 추천 광고 이면_인플루언서 추천 정말로 믿나요?
더스쿠프
2020 .03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부당광고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1 .11
사회자본과 지각된 억제성이 SNS 광고의 광고태도 및 SNS 서비스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SNS광고 침입성과 광고 회피행동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중국 SNS 광고에 관한 연구: 인피드 광고 특성과 프라이버시 우려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9 .01
친환경 표시·광고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1 .11
연구품질보증 유형 및 향후 연구 이슈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네이티브 광고인지가 심리적 저항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SNS 광고의 부정적 가치의 매카니즘 중심으로
경영연구
2020 .01
SNS 플랫폼 소비자거래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0 .12
광고에 기한 품질보증책임
법학연구
2016 .08
SNS 광고가치(속성)이 광고침입성 인식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 .01
SNS 기반의 광고에 대한 사용자 반응이 기업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에서 청소년의 운동화를 중심으로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2016 .01
공정위 추천보증심사 지침 적용의 문제점
방송문화
2020 .12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