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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Method
4. 연구 결과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네이티브 광고 효과 연구 : 광고인지 여부, 설득의도,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네이티브 광고 유형과 제품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중국의 소셜미디어 위챗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2 .03
The Effects of Message Type and Product Involvement on Attitudes toward In-feed Advertising on Social Media
광고연구
2022 .03
네이티브 광고의 브랜드 및 제품 노출이 수용자의 광고 인지와 태도,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6 .12
소셜미디어 네이티브 광고의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인지된 개인화, 인지된 신뢰성, 인지된 침입성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1 .01
네이티브 광고 인식, 기망성 인식이 광고 효과 및 언론사 신뢰에 미치는 영향 -한겨레신문의 네이티브 광고(기사형, 카드뉴스형)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9 .08
소비자는 네이티브 광고를 어떻게 받아들이나?
미디어이슈
2015 .06
Understanding Consumer Intention to Share Native Advertising and Brand Information on Social Media: A Focus on Consumer Socialization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소셜 미디어 광고 불쾌감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 척도 개발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1
네이티브 광고 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결정요인 연구 − 중앙일보 네이티브 광고(이성형, 감성형)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0 .05
광고소구, 관여도,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소셜미디어 광고 및 구매 경험자의 특성과 구매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2 .11
한국형 네이티브 광고 모형 개발
연구보고서
2017 .09
광고유형(네이티브 vs. 배너)이 모바일 광고의 클릭률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과 제품 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7 .01
소셜미디어에서 네이티브 광고의 신뢰성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06
네이티브 광고 사례와 전망
해외미디어동향
2015 .12
Social Transmission of Social Media Native Advertising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7 .11
소셜미디어 네이티브 광고의 감성 자극이 심리적 각성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방송통신연구
2016 .07
SNS인게이지먼트와 지각된 침입성이 소셜미디어 네이티브 광고의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페이스북 네이티브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17 .08
네이티브 광고와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적 연구
법학연구
2018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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