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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선행연구
3. 연구개요 및 분석
4. 한·일 사자성어의 용법 고찰
5. 결론
참고문헌
논문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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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중 사자성어 표현 비교 초탐
국제문화연구
2020 .01
한국어 숙달도와 한국 거주 경험에 따른 중국인 학습자의 관용어 유형별 이해
한국어 교육
2021 .01
중국어 성어의 구조 분석 및 특징 - ‘如’, ‘若’, ‘似’를 중심으로
동북아 문화연구
2019 .12
Comparison of Quadro-Syllabic Idioms in Chinese, Korean and Japanese : Sino-Korean and Sino-Japanese Idioms mainly from Chinese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8 .07
การศึกษาการเรียนรู้สำนวนไทยของนักศึกษาเกาหลี : สำนวนแสดงอารมณ์โกรธ ดีใจ เสียใจ กลัวที่ประกอบด้วยคำศัพท์ที่เกี่ยวกับอวัยวะร่างกาย
한국태국학회논총
2015 .01
지역아동센터 아동의 관용어 이해 특성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一’자로 시작하는 숫자 성어의 어법 구조 고찰
중국연구
2015 .03
한국어의 신체내부 어휘가 사용된 관용구의태국어 번역 양상 – 텍스트의 정보성 접근
한국태국학회논총
2015 .01
관용어 의미 유형과 친숙도에 따른 학령기 고기능 자폐스펙트럼장애 아동의 관용어 이해 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6 .01
現代漢語詞典(第7版) 成語語義變化認知硏究
중국학보
2024 .08
학령기 아동의 관용어 이해와 화용언어 능력 간의 관계
언어치료연구
2024 .10
읽기이해부진 중학생의 관용표현 이해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6 .01
한·중 색채어 관련 관용구 대조분석: 「‘검다’, ‘黑’」, 「‘희다’, ‘白’」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18 .01
국어과 관용 표현 교육 내용의 비판적 분석 - 용어 및 범주의 문제를 중심으로 -
새국어교육
2016 .12
청각장애 대학생의 관용표현 이해능력
언어치료연구
2017 .07
Decomposable and Non-decomposable L2 Idiom Learning in Enhanced Input Context
교원교육
2019 .01
미얀마인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신체 관련관용표현 교육 연구
외국어교육연구
2015 .01
초등학교 3, 5학년의 관용어 이해 및 관련요인에 대한 연구
언어치료연구
2015 .12
韓日比喩表現の翻訳について― 身体関連語彙におけるメタファーとメトニミーを中心に ―
일본어교육연구
2021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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