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동향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미디어 이슈&트렌드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년 1월호(Vol.28)
발행연도
2020.1
수록면
46 - 56 (1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Disney+의 출범으로 스트리밍 시장의 판도는 더욱 예측하기 어려워졌다. Netflix가 상당수의 콘텐츠를 여전히 라이선싱 계약으로 확보하는 가운데, Disney+의 출범으로 Netflix에 등록된 Disney 다수의 콘텐츠가 삭제될 위기에 놓였다. 한편, Disney는 Disney+, ESPN+, Hulu로 OTT 시장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Disney는 스트리밍 서비스의 묶음 판매,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으로 스트리밍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보하면서, YouTube 공식 채널을 개설하여 비하인드 영상, 최신 Disney 뉴스 영상, 실사화 영상 등 Disney IP를 활용한 숏폼 영상도 서비스하고 있다.

목차

요약문
1. 들어가며
2. Disney의 OTT 도전기
3. 마치며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21-568-001837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