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동향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미디어 이슈&트렌드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년 9월호(Vol.36)
발행연도
2020.9
수록면
27 - 35 (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Disney가 광고 시장에서 몸집 키우기에 나섰다. Disney는 최근 조직 내의 모든 광고 기술 및 광고 상품 운영을 하나의 팀으로 통합하고, 새롭게 출범한 ‘광고플랫폼팀(Advertising Platforms)’을 통해 자사의 모든 미디어 플랫폼을 아우르는 광고 비즈니스 개발에 나설 계획이다. Disney가 계열사 Hulu와 함께 추진 중인 통합 광고 제품 Disney Hulu XP를 선보이고, 통합형 광고상품 Luminate에 Hulu를 포함시키기로 한 것은 이러한 통합 광고 비즈니스 전략의 방향성을 확실히 보여준 조치로 평가된다. Disney의 신규 광고 플랫폼 팀은 Hulu의 광고 제품과 광고 기술을 활용해 TV 방송, 스트리밍 동영상, 디지털 광고를 Disney의 모든 미디어 플랫폼을 지원하고, 광고플랫폼팀이 개발할 Disney 범용 통합 광고 플랫폼을 발판으로 동영상 광고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 것으로 보인다.

목차

요약문
1. 광고 비즈니스 통합 역량 강화
2. 광고시장 재편에 대한 대응 전략
3. Hulu의 디지털 광고 역량 흡수한 통합 플랫폼의 경쟁력
Reference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