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I. Introduction
II. The Main Subject
III. Proposed Idea
IV.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내 광고(Mobile In-Game-Advertising)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침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모바일 게임의 효과적인 광고 집행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Automatic Advertising Operation Method for Improving the Display Advertising Performance of Domestic Fashion e-Commerce Operators
전자공학회논문지
2021 .10
뉴미디어 광고환경에서 광고를 활용한 관계 형성 및 유지에 관한 연구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5 .01
사용자 상호작용에 광고를 적용한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설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3
SNS네이티브광고의 출현빈도에 따른 사용자의 광고판단시간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신호탐지이론을 활용한 네이티브 광고의 탐지 및 회피성향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코로나19가 미디어 · 광고시장에 미친 영향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7
모바일 광고특성이 모바일광고 지속의도와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7 .01
광고 노래 관련 규제에 대한 연구 : 방송 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드라마와 게임 간접광고의 효과 비교연구: 간접광고 속성 평가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게임산업법(안)상 게임물이용자위원회에 관한 법적 검토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1
영국 온라인 광고의 유해성과 대응 방안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8
Disney의 광고 비즈니스 통합 전략과 배경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9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NFC 기술 활용한 극장광고에 대한 관람객의 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델과 상호작용성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