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황석준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김효남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하계학술대회 논문집 제32권 2호
발행연도
2024.07
수록면
187 - 190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논문에서는 허위 게임 광고가 대중에게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과 그 해결 방안을 체계적으로 분석하였다. 허위광고는 사용자들의 신뢰 상실, 경제적 손실과 시간 낭비, 선정적 광고로 인한 문제 등을 초래한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광고의 투명성 강화, 자율규제 기구 강화, 교육과 인식 제고 등의 방안을 제시하였다. 이를 통해 게임 산업의 신뢰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제시한다. 그리고 게임 광고의 신뢰성과 투명성 확보가 게임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에 필수적임을 강조한다.

목차

요약
I. Introduction
II. The Main Subject
III. Proposed Idea
IV. Conclusion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