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환 기여도에 기반한 다매체 광고 예산 최적화 모델 및 사례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코로나19가 미디어 · 광고시장에 미친 영향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7
Automatic Advertising Operation Method for Improving the Display Advertising Performance of Domestic Fashion e-Commerce Operators
전자공학회논문지
2021 .10
SNS네이티브광고의 출현빈도에 따른 사용자의 광고판단시간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광고와 메타버스
방송과 미디어
2022 .07
NBC유니버설, 광고 성과 측정 프로그램 도입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12
신호탐지이론을 활용한 네이티브 광고의 탐지 및 회피성향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영국 온라인 광고의 유해성과 대응 방안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8
디지털 광고 마케팅 성과 평가를 위한 2단계 효율성 측정 모형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1 .06
Disney의 광고 비즈니스 통합 전략과 배경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9
뉴미디어 광고환경에서 광고를 활용한 관계 형성 및 유지에 관한 연구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5 .01
모바일 게임의 효과적인 광고 집행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키워드검색광고의 통계적 최적화모형에 대한 실증분석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6
광고 노래 관련 규제에 대한 연구 : 방송 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모바일 게임 내 광고(Mobile In-Game-Advertising)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침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광고효과 최대화를 위한 온라인 배너 광고 할당 문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AR · VR 기반 몰입형 광고의 재조명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10
A Study on the Data Service linked to Subtitle Advertisement and its Advertisement Effectivenes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시선추적형 가상현실기기를 통한 광고분석 시스템
스마트미디어저널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