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디지털 역량 교육에 관한 선행연구 분석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요약 및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역량교육의 방향성 : 디지털 역량강화 교육사업 분석을 통해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1 .01
미래사회를 대비한 유아교사의 디지털 역량요소 탐색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11
사회환경교육 전문가의 역할 변화와 요구 역량 연구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12
디지털 역량 관련 용어 정의 및 하위 영역 분석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0 .08
디지털교육과 유아교육과정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0
박영효의 근대적 가치 관념의 형성과 특징 -「건백서」에 나타난 통의, 자유, 격물치지 개념 인식을 중심으로
미래교육학연구
2019 .01
영유아교사의 디지털 활용 교육 경험과 의미 탐색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4
유아교사의 디지털 역량에 대한 교사와 교육담당자의 인식 및 교육요구 분석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0
디지털 시대 영유아 교사의 디지털 교육 역량 강화 전략 : 독일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4
디지털역량 프레임워크에서 디지털윤리 관련 내용 분석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0 .08
“새 도덕과 교육과정의 디지털 시민성 교육 방향 탐색”에 대한 토론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0 .10
다양성 지수 기반의 핵심 키워드 탐색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 개념틀 타당성 분석 및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체제 탐색 (RR2017-18)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디지털 역량 교육을 위한 프레임워크 개발 연구
핵심역량교육연구
2022 .12
[전문가 의견] 새정부의 중소기업 정책과 지식재산 역량 강화
지식재산정책
2017 .06
대학의 역량기반 교육과정과 교육성과 평가 방안 탐색(RR2022-07)
[KEDI] 연구보고서
2022 .12
[ESG 핵심 키워드 61] 사회 키워드 ⑨
한경ESG
2023 .10
[ESG 핵심 키워드 61] 기술 키워드 ⑫
한경ESG
2023 .10
[ESG 핵심 키워드 61] 환경 키워드 ⑪
한경ESG
2023 .10
[ESG 핵심 키워드 61] 정책 키워드 ⑩
한경ESG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