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R / VR 기반 사용자 간접경험 시스템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6 .07
영유아 부모 대상 부모 교육에 대한 사용자 요구 사항 분석을 통한 VR/AR 기반 부모 교육 서비스 디자인 연구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The Application and Future of Multimodal Ecological AI in Shaping the Expression of VR Game Characters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4 .10
Turn-Taking Intention Recognition using Multimodal Cues in Social Human-Robot Interaction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7 .10
Human-AI Interaction 특성에 따른 지능형 시스템 분류 체계 및 이미지 맵 도출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0
AR Interaction Design Mode of Multi-user and Multi-character in Theme Parks
대한인간공학회지
2019 .12
User Experience Issues of Smart Speakers: A Comparison Between Users With and Without Disabilities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AI를 활용한 AR/VR 스마트 양식 관리 시스템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10
인터랙션 디자인 관점에서의 멀티모달 인터랙션: 문헌 조사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0
가상현실 시스템에서 사용자 경험 향상을 위한 기계학습 적용의 체계적 고찰
대한인간공학회지
2023 .06
인간공학 관점에서의 멀티모달 인터랙션 시스템: 문헌 조사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0
User-centric Robot Manipulation Using AR/VR-based Interactions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20 .10
소셜 VR 환경에서의 손 인터랙션과 몰입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음성기반 Human-AI Interaction에서 인적요인이 주관적 감성에 미치는 영향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0
Examining the Application of Human_Computer Interaction in VR Research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1
‘포켓몬GO 신드롬’으로 본 국내 VR/AR 지원정책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0
AI 시스템의 UX 평가지표 개발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전력산업에서 VR/AR 기술동향 및 공통 플랫폼 구성방안 연구
KEPCO Journal on electric power and energy
2016 .01
VR Meeting에서 사용성, 몰입감, 존재감이 상호작용 방법에 따라 협업 경험에 미치는 영향
대한인간공학회지
2025 .02
AI Computer Vision and Multimodal Research for Industrial R&D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