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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I. Introduction
II. The Main Subject
III. Conclusions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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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2차 창작물이 유저와 게임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확률형 아이템 규제안에 대한 비판적 분석: 이중랜덤박스의 구조와 규제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8
다중 역할 경험을 고려한 게임 유저 이탈 예측: 롤 게임을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모바일 환경에서 캐주얼 게임의 난이도에 따른 게임 이용 지속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PVP게임의 신규 유저 유입과 순환을 위한 방안 비교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5G 네트워크 환경에서 랜덤 파워 백 오프를 활용한 랜덤 액세스 방법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1
HLT(Human Load less Technology)를 이용한 박스 분리 공급 장치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빅데이터를 활용한 게임 전략 및 유저 행동 패턴 분석: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8
다중 역할 경험을 고려한 게임 유저 이탈 예측: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4 .08
게임의 부정운영 사건에 대한 사용자 인식과 대처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NFT 게임에 대한 유저 인식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게임 품질 향상을 위한 재미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사용자 피드백 및 게임 QA가 결합된 게임 프로토타입 개발 방법론의 효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5G 네트워크에서 랜덤 빔-스위칭을 활용한 랜덤액세스 방법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8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다중랜덤변수의 상관관계를 이용한 확률론적 랜덤가진 결정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0
유니티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식 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온라인과 모바일 게임에서 유저의 이탈 원인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2D 남성향 게임의 성공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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