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결과
Ⅴ. 결론
REFERENCE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e-Service Quality, e-Satisfaction and e-Trust on e-Loyalty in Online Shopping Malls
유통경영학회지
2015 .12
온라인 종합쇼핑몰의 서비스전략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온라인쇼핑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한국인과 중국인의 비교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1인 미용실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상공인교육대상자를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3 .06
미국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몰 충성도 연구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중국 농촌 인터넷 쇼핑몰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하북성(河北省) 농촌을 대상으로
중국연구
2017 .01
O2O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서비스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10
온라인종합쇼핑몰의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도와 브랜드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1 .11
택배서비스 품질이 온라인쇼핑 업체의 고객신뢰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2 .08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로열티프로그램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경영학연구
2016 .12
중국 보세직구 쇼핑몰의 물류, 통관서비스와 쇼핑몰 특성이 소비자의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22 .06
인터넷 쇼핑몰에서 e-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그리고 e-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한국 인터넷쇼핑몰 유경험 중국인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9
서비스 품질과 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연구: 식품판매 모바일 쇼핑 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중국인터넷쇼핑몰 이용고객의 점포이미지속성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과 신뢰의 매개역할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02
An Expanded Website Quality Model in Online Shopping Malls for Developing Satisfaction and Loyalty: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유통과학연구
2024 .05
베트남 온라인 쇼핑몰의 e-쇼핑가치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자무역연구
2019 .01
온라인 쇼핑몰 품질요인이 소비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팬데믹 전후 온라인 쇼핑몰 전환 행동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원격교육 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취업 준비생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9 .08
소비자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식품 인터넷쇼핑몰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