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METHOD
4. RESULTS
5. DISCUSSION
6. FURTHER RESEARCH & LIMIT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ttitude toward Feminism and Femvertising : Mediation Effect of Perceived Brand-Cause Fit
광고연구
2021 .06
펨버타이징(Femvertising)을 구성하는 수용자 인식요인이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성별, 연령 변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언론문화연구
2021 .12
자기정체성 기반 동기 접근에서의 인터넷 펨버타이징 커뮤니케이션 활성 및 유력 집단의 특성 탐색 : 사회정체성 이론 관점에서 본 ‘짜가’와 ‘찐(眞)’ 사이
한국언론학보
2021 .02
항공사 이상적광고의 소비자 반응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뉴스 웹사이트에서 브랜드 안전이 소 비자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친숙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Management]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요즘 광고의 함의_펨버타이징, 매출 그 이상의 가치
더스쿠프
2023 .06
브랜드 안전과 조절초점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07
Femvertising of luxury brands: Message concreteness, authenticity, and involvement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3 .06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스토리텔링광고 속성지각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0 .01
기업진정성과 브랜드진정성 및 광고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공익적 속성의 현저성 및 상징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소비자 가치와 온라인 구매동기가 인스타그램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인공창의성과 신뢰성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브랜드의 시장지위에 따른 직접비교광고와 간접비교광고의 소비자반응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누가 감추려 하는가?: 보이지 않는 브랜드 상징과 소비자의 지위소비욕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배달앱의 광고속성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3
유튜브 플랫폼에서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가 소비자 심리적 반응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 소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22 .11
소비자들의 외국 브랜드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6 .08
공익연계마케팅에서 광고 의인화가 광고 태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22 .11
인플루언서 제품 광고 콘텐츠를 통한 제품 및 서비스 구매 후, 이용자의 기대일치가 지속사용의도와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콘텐츠 태도와 브랜드 태도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