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anagement]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디지털 에이징_언젠가 ‘디지털 장벽’ 만날 당신을 위해
더스쿠프
2022 .08
[Expert’s Column]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코로니얼과 마스크 : 썼을 때 변화 벗었을 때 변화
더스쿠프
2022 .04
[Management] 김경자 교수의 探스러운 소비 소비자 트렌드_Z세대, 그들은 외계인이 아니다
더스쿠프
2019 .07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미디어 리터러시_진짜 정보, 가짜 정보, 그리고 SNS
더스쿠프
2023 .11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감성캠핑_우린 왜 침대 대신 텐트를 찾을까
더스쿠프
2022 .11
[Expert’s Column]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_코로나19와 공포관리이론 : 공포 팔고 자존감 사는 세상
더스쿠프
2022 .03
Effects of Femvertising in Korea : How Young Female Consumers Respond to Female Empowerment Ads
광고연구
2021 .09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헬시플레저] 오운완, 어다행다… 운동은 MZ처럼
더스쿠프
2023 .04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짠테크_절약 모르던 MZ 세대의 돈 되는 절약법
더스쿠프
2022 .10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에어컨 없는 유럽_불편한 유럽서 느낀 우리의 불편한 민낯
더스쿠프
2023 .10
펨버타이징(Femvertising)을 구성하는 수용자 인식요인이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성별, 연령 변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언론문화연구
2021 .12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집밥 경제학 : 밀키트 시대, 집밥 집착의 역설
더스쿠프
2022 .07
[Management]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매스커스터마이제이션_너도나도 VIP··· 개취 시대
더스쿠프
2023 .07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MZ세대 스포츠 트렌드 : ‘플렉스’ 골린이 지고 테린이 뜨는 이유
더스쿠프
2023 .01
Attitude toward Feminism and Femvertising : Mediation Effect of Perceived Brand-Cause Fit
광고연구
2021 .06
자기정체성 기반 동기 접근에서의 인터넷 펨버타이징 커뮤니케이션 활성 및 유력 집단의 특성 탐색 : 사회정체성 이론 관점에서 본 ‘짜가’와 ‘찐(眞)’ 사이
한국언론학보
2021 .02
한일 ‘슬기로운 생활’과 ‘생활’의 교과 성격 변화
한국일본교육학연구
2015 .01
['14 광고산업통계] Ⅲ 조사결과분석(매출현황)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1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포커스] 요즘 것들이 ‘사는’ 세상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