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pert’s Column]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_코로나19와 공포관리이론 : 공포 팔고 자존감 사는 세상
더스쿠프
2022 .03
[Management]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디지털 에이징_언젠가 ‘디지털 장벽’ 만날 당신을 위해
더스쿠프
2022 .08
[Management] 김경자 교수의 探스러운 소비 소비자 트렌드_Z세대, 그들은 외계인이 아니다
더스쿠프
2019 .07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미디어 리터러시_진짜 정보, 가짜 정보, 그리고 SNS
더스쿠프
2023 .11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감성캠핑_우린 왜 침대 대신 텐트를 찾을까
더스쿠프
2022 .11
[Management]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요즘 광고의 함의_펨버타이징, 매출 그 이상의 가치
더스쿠프
2023 .06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헬시플레저] 오운완, 어다행다… 운동은 MZ처럼
더스쿠프
2023 .04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짠테크_절약 모르던 MZ 세대의 돈 되는 절약법
더스쿠프
2022 .10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에어컨 없는 유럽_불편한 유럽서 느낀 우리의 불편한 민낯
더스쿠프
2023 .10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집밥 경제학 : 밀키트 시대, 집밥 집착의 역설
더스쿠프
2022 .07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MZ세대 스포츠 트렌드 : ‘플렉스’ 골린이 지고 테린이 뜨는 이유
더스쿠프
2023 .01
[Management]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매스커스터마이제이션_너도나도 VIP··· 개취 시대
더스쿠프
2023 .07
한일 ‘슬기로운 생활’과 ‘생활’의 교과 성격 변화
한국일본교육학연구
2015 .01
[현장] 밀레니얼 세대, 新소비주도층 부상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4
[COLUMN] 우리
커피앤티 coffeeandtea
2024 .07
밀레니얼세대를 만난 사회복지조직, 어떻게 변화를 견인할 것인가?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10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하는법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10
NEXT: 독자_밀레니얼은 어떤 이야기를 어떻게 보고 싶어할까
신문과방송
2019 .12
[토론문] 밀레니얼세대를 만난 사회복지조직. 어떻게 변화를 견인 할 것인가?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10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뉴스 전략
연구보고서
201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