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pert’s Column]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코로니얼과 마스크 : 썼을 때 변화 벗었을 때 변화
더스쿠프
2022 .04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미디어 리터러시_진짜 정보, 가짜 정보, 그리고 SNS
더스쿠프
2023 .11
[Management]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디지털 에이징_언젠가 ‘디지털 장벽’ 만날 당신을 위해
더스쿠프
2022 .08
[Management] 김경자 교수의 探스러운 소비 소비자 트렌드_Z세대, 그들은 외계인이 아니다
더스쿠프
2019 .07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짠테크_절약 모르던 MZ 세대의 돈 되는 절약법
더스쿠프
2022 .10
[Expert’s Column]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_코로나19와 공포관리이론 : 공포 팔고 자존감 사는 세상
더스쿠프
2022 .03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집밥 경제학 : 밀키트 시대, 집밥 집착의 역설
더스쿠프
2022 .07
1200만원짜리 캠핑용 개침대도 팔린다… 10조 시장 만든 K-반려인
한경BUSINESS
2024 .10
[Management]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요즘 광고의 함의_펨버타이징, 매출 그 이상의 가치
더스쿠프
2023 .06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헬시플레저] 오운완, 어다행다… 운동은 MZ처럼
더스쿠프
2023 .04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MZ세대 스포츠 트렌드 : ‘플렉스’ 골린이 지고 테린이 뜨는 이유
더스쿠프
2023 .01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에어컨 없는 유럽_불편한 유럽서 느낀 우리의 불편한 민낯
더스쿠프
2023 .10
[Management]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매스커스터마이제이션_너도나도 VIP··· 개취 시대
더스쿠프
2023 .07
코로나19 팬데믹 시대 캠핑객들의 만족 형성과정 탐색
호텔관광연구
2021 .12
한일 ‘슬기로운 생활’과 ‘생활’의 교과 성격 변화
한국일본교육학연구
2015 .01
빅데이터를 통한 캠핑 트렌드 변화 연구
Tourism Research
2020 .01
코로나19 발생 이후 캠핑장 선택속성의 중요도-만족도 분석: 캠핑경험 빈도에 따른 차이
호텔경영학연구
2022 .06
Third-Person Perception for Foreign Media Influence and its Implications for National Culture Policy Support
사회과학논집
2017 .01
사고력과 콘텐트 혁명
포브스 코리아
2022 .03
캠핑 참가자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캠핑 속성 개선 방안 : 2015년 경기도 공정캠핑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