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pert’s Column]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코로니얼과 마스크 : 썼을 때 변화 벗었을 때 변화
더스쿠프
2022 .04
느닷없는 R의 공포
한경BUSINESS
2024 .08
[PART 1] 일본계 저축은행·대부업체 돈 뺄까_발 빼면 일본도 ‘타격’… 과한 공포론
더스쿠프
2019 .08
[Management]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디지털 에이징_언젠가 ‘디지털 장벽’ 만날 당신을 위해
더스쿠프
2022 .08
[Management] 김경자 교수의 探스러운 소비 소비자 트렌드_Z세대, 그들은 외계인이 아니다
더스쿠프
2019 .07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미디어 리터러시_진짜 정보, 가짜 정보, 그리고 SNS
더스쿠프
2023 .11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감성캠핑_우린 왜 침대 대신 텐트를 찾을까
더스쿠프
2022 .11
[PART 3 issue - 공포지수가 말하는 것] 불확실하거나 돈 벌거나… 공포의 두 얼굴
더스쿠프
2023 .03
커지는 D의 공포, 가라앉는 중국 경제
한경BUSINESS
2023 .08
[일본] ‘차분한 보도’ 무너뜨린 코로나19 공포
신문과방송
2020 .04
[서양철학 산책] 공포는 얼마나 공포스러운가
월간 좌파
2016 .03
[Management]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요즘 광고의 함의_펨버타이징, 매출 그 이상의 가치
더스쿠프
2023 .06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헬시플레저] 오운완, 어다행다… 운동은 MZ처럼
더스쿠프
2023 .04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짠테크_절약 모르던 MZ 세대의 돈 되는 절약법
더스쿠프
2022 .10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에어컨 없는 유럽_불편한 유럽서 느낀 우리의 불편한 민낯
더스쿠프
2023 .10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집밥 경제학 : 밀키트 시대, 집밥 집착의 역설
더스쿠프
2022 .07
일괴암一塊岩의 공포, 서울 이야기
뉴 래디컬 리뷰
2022 .09
“R의 공포 피했더니 환율이 또…”
한경BUSINESS
2024 .11
[Business Point of View]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MZ세대 스포츠 트렌드 : ‘플렉스’ 골린이 지고 테린이 뜨는 이유
더스쿠프
2023 .01
[Management] 김경자의 探스러운 소비 | 매스커스터마이제이션_너도나도 VIP··· 개취 시대
더스쿠프
2023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