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온라인 시대의 브랜드 스페이스
3. 이케아의 감성적 경험 표현특성 분석
4.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구성과 감성 브랜딩 표현 특성의 상관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5
브랜드 공간에 적용된 미디어 월의 디자인 특성 연구 - 패션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브랜드 경험요소를 적용한 패션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특성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패션 브랜드 이미지와 매장 공간 이미지의 상관관계 사례 연구 : 럭셔리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8
브랜드 이미지 및 구매에 영향 미치는 체험 특성에 관한 연구 -국내 화장품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브랜드 스토리텔링 특성을 적용한 뷰티케어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5
크리스챤 디올 플래그쉽 스토어의 재료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 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체험마케팅을 적용한 패션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 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스페이스 브랜딩을 적용한 코스메틱 플래그쉽 스토어의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06
제3의 체험공간으로서 브랜드 플래그십 공간의 디자인 체험 요소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감성디자인 표현특성을 적용한 브랜드 문화공간 계획에 관한 연구 - 라이브러리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11
감성디자인 표현특성을 적용한 서울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스포츠 브랜드 플래그쉽스토어의 체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1
공간 브랜딩을 위한 시각적 속성요소가 사용자 경험에 대해 미치는 영향 –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19 .12
자동차 브랜드 공간의 전략적 체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소비자의 인지적 편향을 적용한 스페이스 브랜딩 디자인 : IKEA 매장에서의 긍정적 활용 분석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10
브랜드 경험 극대화를 위한 코스메틱 플래그쉽 메타버스 공간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공간에서의 관계마케팅 특성을 적용한 패션 플래그쉽스토어 디자인 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5
오감체험을 통한 화장품 브랜드의 플래그쉽 스토어 디자인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초현실주의 기법을 적용한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 실내 공간 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