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eterminants Of Patronage Intention Though Omnichannel Retailing
유통과학연구
2022 .08
옴니채널의 지각된 편리성과 유용성이 옴니채널 사용과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6 .01
옴니채널 리테일링 경험고객의 정서적 몰입이기업과 고객 간 관계에 대한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How does omnichannel retailing deliver customer value? Insights from science mapping and future agenda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4 .09
옴니채널 전략 요인이 채널의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고객 경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4 .04
Enhancing the Customer's Information-sharing Intention Through Omnichannel Strategies
유통과학연구
2023 .03
옴니채널의 쇼핑가치가 소비자의 몰입과 신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3
옴니채널 경험이 소비자의 쇼핑의도와 상품리뷰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4 .10
통합기술수용이론(UTAUT) 기반 옴니채널 서비스의 사용자 수용과 동인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혁신성과 자기효능감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4
Service Satisfaction and Continuous Use Intention on Omnichannel-Based Pickup Service
유통과학연구
2021 .10
은행 서비스의 채널통합품질이 옴니채널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옴니채널고객경험의 매개효과와 주관적 금융지식의 조절효과
경영연구
2022 .05
Channel Integration Quality, Customer Experience and Patronage in Omnichannel Retailing
유통과학연구
2021 .12
통합기술수용이론을 적용한 옴니채널 수용태도 및 수용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9 .01
시니어 고객의 호텔·레스토랑 셀프서비스기술 수용 예측: 확장된 UTAUT2 모델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8
The Effect of Self-Efficacy on Behavioral Intention through Expectancy, Social Influence, and Facilitating Conditions in Mobile Learning :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4
핀테크 서비스의 품질요인과 사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실증 : 사용자 기대요인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The Effect of Omnichannel Services on Customer Loyalty : Focused on Vietnamese Users
서비스경영학회지
2025 .03
모바일 학습에서 자기효능감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촉진조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8
Optimizing Supply Chain Structure To Embrace Omnichannel Marketing
경영학연구
2022 .08
옴니채널 서비스의 소비자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자기효능감과 개인혁신성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