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watching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6
e-스포츠 관중의 관람동기에 관한 척도 개발과 관람동기와 만족도와 재 관람의도 관계의 탐색적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메타분석을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믹스(4P)요인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 관람만족, 이용만족 영향력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대전 춤축제 공연관람만족과 재관람의도 및 타인추천의 관계: 한여름밤의 댄스 페스티벌을 중심으로
융합과 통섭
2022 .12
Mixing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0
mixing3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0
무용공연 활성화를 위한 공연문화 관람객의 소비성향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중국과 한국의 e-스포츠 관중의 관람동기와 관람제약 요인 차이점에 관한 탐색적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외국인 관중들의 태권도시범 몰입경험이 관람만족, 관람후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발육발달학회지
2017 .08
하이브리드 워치의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디자인 개발 사례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발레공연의 마케팅믹스 전략과 관람객과의 관계의 질 그리고 미래행동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헤어샵의 마케팅믹스요인(7P)이 이용만족과 소비자 애호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50대 이상 미용실소비자의 마케팅믹스 7Ps 요인이 고객만족과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Art mix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8 .11
중국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1인 방송 프로그램 시청에 관한 연구 - 시청동기, 시청만족도, 프로그램 시청태도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The Effects of Marketing Mix Factor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s After Using of Golf courses in Vietnam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무용인의 그릿이 온라인무용공연 시청몰입 및 시청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2
참여스포츠에서 마케팅 믹스의 효과성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0
태권도 공연 관람객의 관객체험가치가 관람만족에 미치는 영향: 액션플로우의 매개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8
민속씨름경기 해설자의 공신력과 대학생들의 시청몰입 및 재시청의도와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