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성인발레 지도자의 인적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만족 및 미래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한국형 발레의 작품가치가 관람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20 .01
골프지도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과의 관계의 질, 미래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Analysis of Satisfaction according to the Characteristics of the Audience of a Dance Performance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16 .01
성인발레학원의 관계마케팅과 관계품질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20 .01
공연예술 마케팅 7P`s 전략이 관객만족 및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2
스포츠센터 지도자 이미지, 관계품질 및 미래 소비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9 .10
무용 공연의 서비스 품질 요인이 직접 관람객의 만족,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2
태권도 공연 관람객의 관객체험가치가 관람만족에 미치는 영향: 액션플로우의 매개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8
발레지도자의 멘토링 역할과 성취목표성향, 발레몰입 및 발레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4
상업 피트니스 센터의 관계마케팅 전략과 시장지향성, 센터이미지, 고객만족과의 구조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무용공연 마케팅전략과 공연인지도, 공연이미지, 관객만족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국립 정동극장 전통문화체험의 관객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무용교육학회지
2015 .01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관계품질, 관계몰입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에 의한 고객몰입이 전환의도 및 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초등학교 여학생 발레공연 참여자의 재미요인이 자신감 및 발레수업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17 .01
국민체육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생활무용 참여자가 지각하는 지도자의 비언어 커뮤니케이션과 무용만족, 무용몰입 및 공연관람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Relationship between Marketing Mix Strategies of Contemporary Dance Performances and Audiences’ Watching Factors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