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mpacts of South African Consumer Cultural Openness on Country Image and Product-Country Image of South Korea
무역연구
2021 .08
A Study on Linking Korean Wave and Corporate Image on Country Image, Perceived Quality : A Study of China
ASIA MARKETING JOURNAL
2018 .04
한류 콘텐츠 이용, 한국 국가이미지, 한국 방문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중국대학생들을 대상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20 .01
Moderating Effect of Country Familiarity and Country Image on Product Purchase Intention in South Africa
무역연구
2016 .01
농산물의 원산지국가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및 지각된 품질 간의 관계 : 자기해석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국가이미지가 지각된 품질,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학논총
2018 .06
국가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 실증분석: 미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The Effect of Country Image and Company Image on Brazilian Consumers’ Attitudes and Intention to Purchase Korean Electronics
무역연구
2019 .01
South Korea’s Soft Power in the Era of the Covid-19 Pandemic-An Analysis of the Expert Survey in Europe
Seoul Journal of Economics
2020 .01
북한을 보는 관점들의 차이: 이미지 이론을 중심으로
동북아연구(구 통일문제연구)
2019 .01
Assessing Brand Communication Strategies on Social Media : A Comparative Analysis of Global Brands’ Twitter Usage in the U.S. and South Korea
Asian Communication Research
2016 .06
온라인 댓글에 나타난 한국인의 칠레에 대한 부정적 국가 이미지
라틴아메리카연구
2024 .12
중국 인바운드 관광객의 여행행동특성에 따른 한국관광이미지 인식차이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Influence of Home and Host Country Factors on Immigrants' Political Engagement
JIAS
2020 .01
항공사 브랜드 원산지이미지, 지각된 가치및 브랜드태도 간의 인과관계- 저가항공사와 대형항공사 간 비교연구 -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한국의 의료관광지 브랜드 이미지가 의료관광객이 지각하는 가치와 브랜드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0 .01
Country Images on South Korea from Foreign Workers’ Perspective : In an Exploratory Level
동북아관광연구
2020 .01
관광지 이미지가 국가 이미지와 미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종단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8 .12
북한학계‘대남정책’용어 사용사례 연구
Journal of North Korea Studies
2015 .12
韓国の日本語教科書にみられる韓国イメージ
일본언어문화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