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Linking Korean Wave and Corporate Image on Country Image, Perceived Quality : A Study of China
ASIA MARKETING JOURNAL
2018 .04
동남아시아 소비자의 한국 국가이미지가 한국제품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를 중심으로
Human Ecology Research
2017 .01
제품 생산 국가의 이미지가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개방성과 한류 문화콘텐츠에 대한 태도의 매개효과
무역연구
2019 .01
Analyzing Country Images through Networks: Case of South Korea
Asian International Studies Review
2020 .01
Moderating Effect of Country Familiarity and Country Image on Product Purchase Intention in South Africa
무역연구
2016 .01
중국 원산지이미지에 따른 한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 제조 및 브랜드 원산지 효과를 비교
Human Ecology Research
2017 .01
농산물의 원산지국가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및 지각된 품질 간의 관계 : 자기해석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한류 콘텐츠 이용, 한국 국가이미지, 한국 방문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중국대학생들을 대상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20 .01
Country Image, Perceived Product Quality and Purchase Intention: The Moderating Roles of Quality Warranty Certificate and Country-Image Transferred Strategie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9 .08
국가이미지가 지각된 품질,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학논총
2018 .06
와인의 원산지 국가이미지와 와인 이미지, 품질지각, 태도, 만족의 영향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Country of Origin, and ?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관광지 이미지가 국가 이미지와 미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종단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8 .12
The Influence of Destination Personality Perceived by Foreign Students on Cultural Appropriation: Mediating Role of Country Image
유통경영학회지
2020 .08
국가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 실증분석: 미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The Effect of Country Image and Company Image on Brazilian Consumers’ Attitudes and Intention to Purchase Korean Electronics
무역연구
2019 .01
중국 인바운드 관광객의 여행행동특성에 따른 한국관광이미지 인식차이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소비자 적개심과 국가이미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중국과 러시아에 대한 비교연구
국제경영리뷰
2015 .01
One country, multiple country-related effects: An international comparative analysis among emerging countries on Italian fashion product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