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Hypothesis Development and Research Models
4. Research methodology
5. Discussion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Linking Korean Wave and Corporate Image on Country Image, Perceived Quality : A Study of China
ASIA MARKETING JOURNAL
2018 .04
국가이미지가 지각된 품질,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학논총
2018 .06
Moderating Effect of Country Familiarity and Country Image on Product Purchase Intention in South Africa
무역연구
2016 .01
Impacts of South African Consumer Cultural Openness on Country Image and Product-Country Image of South Korea
무역연구
2021 .08
국가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 실증분석: 미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중국 원산지이미지에 따른 한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 제조 및 브랜드 원산지 효과를 비교
Human Ecology Research
2017 .01
동남아시아 소비자의 한국 국가이미지가 한국제품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를 중심으로
Human Ecology Research
2017 .01
중국 제품의 지각된 품질이 국가 및 제품 이미지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8 .03
Factors Influencing Foreign Products Purchase Intention of Mongolian Consumers
ASIA MARKETING JOURNAL
2022 .10
중국소비자의 한국화장품에 대한 국가이미지가 품질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고관여와 저관여 소비자를 중심으로
중국연구
2017 .01
집합건물의 하자담보책임에 관한 비교법적 연구- 미국 집합건물 보증(Warranty) 관련 판례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
아주법학
2018 .01
The Law on Warranties in Marine Insurance: The Problems of English Law and Some Proposals for Reform
해양비즈니스
2015 .01
Influence of Perceived Quality, Price, Risk, and Brand Image on Perceived Value for Smartphone’s Consumers in a Developing Country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9
The Effect of Korean Wav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Korean Cosmetic Products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16 .01
농산물의 원산지국가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및 지각된 품질 간의 관계 : 자기해석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The Effect of Country Image and Company Image on Brazilian Consumers’ Attitudes and Intention to Purchase Korean Electronics
무역연구
2019 .01
Impact of K-Contents on Malaysian Purchase Intention toward Korean Food Products
무역연구
2024 .08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류의 영향에 따른 한국 제품 구매의도 분석 : 카자흐스탄 소비자를 대상으로
동북아 문화연구
2016 .09
외국인 관광객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호텔의 정서적ㆍ물리적 이미지 연구 : 비즈니스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1
원산지 이미지, 브랜드 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