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Methodology
Ⅳ. Results
Ⅴ. Conclusion and implic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소비자의 한국 TV드라마 속 간접광고 상품에 대한 구매의도
Human Ecology Research
2015 .01
Korean dramas in Russia: the origin of Hallyu, access to dramas, and perception of male characters among female audience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PPL에 대한 수용자의 태도가 PPL된 제품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PPL 배치형태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7 .08
PPL 모델의 속성이 브랜드 인지도, 인지도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산업혁신연구
2024 .06
Reforming The Placement and Protection Services of Indonesian Overseas Workers: Some Issues and Challenges of Indonesian Careworkers Placement in Taiwan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5 .04
Investigating the influence of audiences’ movie-viewing motives on attitude towards brand placement in movie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9
<태양의 후예> PPL에 대한 한중 시청자 태도 비교 연구: 드라마의 영향과 제품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7 .01
복고 드라마의 노스탤지어와 공감이 드라마 PPL에 미치는 영향 : <응답하라 1988>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7
태국의 한국 드라마 리메이크 작품 성공요인 분석
동남아연구
2024 .08
The Influence of PPL(Product Placement) on Involvement and Intention to Visit
관광연구저널
2015 .10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 PPL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2
간접 광고가 브랜드 태도와 프로그램 태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 프로그램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6 .12
한국 드라마에 등장하는 PPL에 대한 인식이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체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8
중국소비자에게 노출된 화장품 PPL 광고와 원산지효과가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8 .01
혁신상품의 PPL노출이 상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호기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3 .04
과정 중심 쓰기 교육 구현을 위한 과정드라마 연구
새국어교육
2020 .01
한국 드라마 및 간접광고가 제품선호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시청자를 대상으로
중국연구
2015 .11
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비교 연구: 광고속성과 광고효과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일본 내 글로벌 SVOD 서비스를 통한 한국 드라마 수용
한국언론학보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