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시태그를 활용한 관광지 정보탐색 세분집단에 따른 관광지 공감 및 행동의도 차이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1 .08
An Exploratory Approach to SNS Hashtag as a Communication Channel: Comparison of Domestic and International Cas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0
이미지 기반 소셜 미디어에서 브랜디드 콘텐츠의 전략적 모호성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해시태그 유무에 따른 효과, 개념 유창성의 매개 효과, 제품 유형 및 포스팅 주체에 따른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03
해시태그를 활용한 관광지 정보탐색요인이 관광지 공감 및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TV와 소셜 미디어 간 크로스미디어 광고 효과 연구 : 해시태그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06
인스타그램에서의 해시태그 이용동기가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사회비교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관광정보 획득을 위한 소셜 큐레이션 기반의 해시태그 활용에 대한 연구 : 이용과 충족 이론 및 SNS 피로감을 적용하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2
SNS를 통한 시민 사회운동의 공론화 과정 : “#그런데최순실은?”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06
#해시태그: 암묵적 자기이론이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사용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9 .01
소셜미디어 해시태그로 본 'Learning Korean' -인스타그램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20 .01
SNS 정보특성과 사이트특성이 이용자의 외식업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SNS 해시태그를 이용한 감정 단어 일반화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지방자치단체의 SNS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관광지 이미지와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3 .02
해시태그 정보특성과 지각된 가치, 태도 및 방문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연구저널
2022 .06
우리는 모두 ‘사건’에 응답해야 한다 : ‘○○ 내 성폭력’ 해시태그 운동에 부쳐
뉴 래디컬 리뷰
2016 .12
소셜 빅 데이터를 이용한 상권 확장 트렌드 및 소비 트렌드 분석 :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데이터 기반
e-비즈니스연구
2018 .12
해양관광지의 SNS 마케팅 특성이 관광지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비즈니스
2020 .01
관광지식 획득을 위한 소셜 큐레이션 서비스 활용 요인 고찰 : 해쉬태그(HashTag) 이용자 관점에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SNS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자 만족도 및 신뢰도 그리고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Understanding Brand Image from Consumer-generated Hashtags
ASIA MARKETING JOURNAL
202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