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이용자와 파워블로거의 의사인간관계적 상호작용과광고 창의적 특성 및 광고이용태도의 관계에 대한 내용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인터넷 블로그 화장품 후기가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6 .06
An Analysis of Brand Identity & Color Image on Blog
AIC 2017 Jeju
2017 .10
전주 한옥마을 방문자들의 경험 변화에 관한 블로그 텍스트 분석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5 .01
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파워 블로그에 나타난 여성 패션 연구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구글의 검색 엔진 최적화를 바탕으로 구독 기반 블로그형 홈페이지의 디자인 현황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9
Word Cloud 분석을 이용한 스트리트 패션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9
소비자 제품체험유형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과 소비자 특성의 조절효과 - 온라인 블로그 마케팅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효과 측정을 위한 연구 방법 제안: LDA기반 토픽모델링을 통한 ‘국민체력100’ 사업의 이미지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12
소셜 빅데이터를 통한 공연예술의 온라인 여론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7 .11
뷰티 콘텐츠 요인이 정보 신뢰도와 정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6
수용미학 관점에서 본 패션논평에 관한 연구 : 중국 패션 블로그 ‘고고보이’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빅데이터를 활용한 올드머니룩 트렌드 분석 - 블로그에 게시된 2023 F/W 트렌드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4 .03
SNS 텍스트마이닝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목표 이미지와 브랜드 광고모델의 대중적 이미지 일치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옴니채널 환경에서 패션 소비자 구매여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9 .12
소셜미디어 시대의 하이패션 브랜드 SNS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 SNS 활용 현황 및 디자인 구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다채널 미디어 환경에서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의 유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3
온라인 화장품 정보가 브랜드 신뢰 및 온라인에서의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1 .09
대학체육 실기수업에 적용한 스마트폰 활용의 교육공학적 제작과 학습전개과정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정보와 의사결정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