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LUMN] 문재인 정부, 파티는 끝났다
인사이트코리아
2018 .07
체면민감성이 과시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한국 · 중국관광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5 .01
체면민감성과 자아존중감이 과시소비성향과 대학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대전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8
중국의 지우링허우(九零後) 세대의 금전태도 및 과시소비성향
소비문화연구
2017 .01
[류서영의 명품 이야기-까르띠에①] 1847년 탄생, 귀족들 파티 문화로 날개 달아
한경BUSINESS
2023 .01
[Special Report 2] 박스피 우려 네가지 근거 : 파티는 끝났다 코스피 갇혔다
더스쿠프
2021 .12
연애 관계에서 미혼 남녀는 이성의 경험적 과시 소비(Experiential Conspicuous Consumption)를 어떻게 해독하고 반응하는가?
소비자학연구
2023 .06
소비가치 유형에 따른 현재 소비수준과 은퇴활동기 주관적 생활비 인식 차이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9 .01
유튜브 크리에이터 특성이 과시소비 성향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1 .01
소비문화 척도를 이용한 소비가치의 세분화 집단별 사회적기업의 제품 평가와 구매의도 차이분석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15 .06
자기보상 소비성향과 소비만족도에 관한 연구: 자아개념과 어린시절 소비경험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5 .01
[윤성원의 주얼리 인사이트 ⑫] 파티의 계절, 돋보이게 하는 필살기
매경럭스맨
2023 .12
난세의 파티플래너들
주간경향
2025 .03
소비자의 브랜드 애착행동: 제품변형행동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6 .01
캠핑객의 과시적 소비성향과 고급 캠핑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5 .01
[SPECIAL REPORT 1] 2차전지 ‘광란의 파티’ 7일간의 추적
매경이코노미
2023 .08
지각된 외모차별과 과시적 소비의 관계: 자아존중감과 사회비교성향의 매개효과 및 지위욕구의 조절효과
소비자학연구
2019 .01
[경제] AI 파티 끝났나… 엔비디아 기침에 주가 출렁
주간경향
2024 .08
지속가능소비 행동의 영향요인 연구: 제약요인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24 .08
소비자 내러티브를 활용한 브랜드 소비경험의 이해에 관한 질적연구 - 해석주의 관점에서의 내러티브 접근법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