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Perceptions of Feedback between Students and Teachers in English Writing Course
영어영문학연구
2015 .01
동료피드백과 교수피드백이 대학생의 영어 쓰기에 미치는 영향: 수준별 학습자의 쓰기 능력 향상도, 선호도, 및 정의적 영역을 중점으로
영미어문학
2021 .01
한국 대학생의 영작문 피드백 활동에 관한 인식: 자기검토 및 동료 피드백과 컴퓨터 피드백
영어학
2020 .03
EFL 대학생의 영어 글쓰기 과정에서 동료 피드백 유형 분석과 학습자 인식 연구
영미어문학
2021 .09
국내 초·중등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영작문 피드백 연구 동향
영어학
2024 .01
A Way of Using Feedback in University EFL Classes in Korea
현대영어영문학
2015 .01
플립러닝을 활용한 대학교양영어 작문 수업 연구
신영어영문학
2022 .11
국내외 글쓰기 피드백 연구 동향 분석과 과제
작문연구
2023 .06
Senior Students’ Perceptions of Peer Feedback and Teacher Feedback
외국학연구
2020 .01
중등학습자의 영어쓰기에서 나타난 오류분석과 원어민교사 피드백에 관한 연구: 영재 학습자를 중심으로
언어연구
2016 .01
영어쓰기 교사 피드백에 대한 학습자 인식
영어영문학
2019 .08
The Effects of Online-Based Teacher Feedback and Self-Feedback on EFL College Students’ Writing and Their Perceptions
영어영문학
2022 .02
College Students' Revision Behaviors: Are they Motivated by the Inner-drive or Teacher Feedback?
외국학연구
2015 .01
The Effects of University English Writing Classes Focusing on Self and Peer Review on Learner Autonomy
Journal of Asia TEFL
2017 .01
과정중심의 영어 작문 수업의 효과성: 글쓰기 중간 산출물과 학습자들의 인식에 대한 분석
영어영문학연구
2019 .01
영어 글쓰기 지도 수업에서의 동료 첨삭의 효과: 영어교육학과 대학원생들을 중심으로
현대영어영문학
2015 .01
초등 영재들을 위한 영어 글쓰기 지도와 효과적인 첨삭 방법에 대한 사례연구
언어학
2015 .01
Benefits of the Process Approach in L2 Writing: From the Prospective Teachers" Perspectives
언어과학연구
2017 .09
엔트리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초등 영어 쓰기 지도: 동료 피드백의 유형 및 양상을 중심으로
초등영어교육
2019 .01
교수피드백과 동료피드백에 대한 예비초등영어교사의 인식 조사
초등영어교육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