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노인에게 적용한 가상현실 운동게임 프로그램(Wii)의 효과에 관한 국내 연구의 체계적 고찰
대한고령친화산업학회지
2016 .01
보드게임 프로그램이 뇌졸중 노인의 우울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뇌졸중 후 우울의 장기적 변화 및 연관 요인 - 전향적 추적 연구 -
재활복지
2015 .01
가상현실 프로그램을 활용한 이중과제 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인지기능, 일상생활활동 및 낙상예방에 미치는 효과
대한고령친화산업학회지
2023 .05
가상현실 게임기반 훈련프로그램을 이용한 체간조절훈련이 아급성기 뇌졸중 환자의 균형 및 상지기능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가상현실 게임이 뇌졸중 환자의 스트레스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6 .01
뇌졸중 환자 가족의 지식 및 교육 요구도
재활복지
2017 .01
Effects of virtual reality exercise for Korean adults with schizophrenia in a closed ward
Journal of exercise rehabilitation
2018 .01
정신병원 입원 환자의 수면의 질과 우울 영향 요인
정신간호학회지
2017 .01
가상현실(Virtual Reality) 콘텐츠를 활용한 인지재활프로그램이 노인의 인지기능, 우울감, 상지기능 및 일상생활능력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재활견과 걷기가 뇌졸중 환자의 삶의 질과 신체활동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1 .09
뇌졸중 노인의 건강관련 삶의 질 영향 요인: 걷기의 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고령친화산업학회지
2019 .01
가상현실(Virtual Reality)의 교육적 활용에 대한 예비교사 인식 분석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20 .09
뇌졸중환자의 기억신념과 우울, 인지기능과의 관계
재활복지
2017 .01
일상적 우울이 임상적 우울로 발전하는 경로에 대한 모형탐색
Korean Journal of Clinical Psychology
2019 .01
뇌졸중 환자의 우울이 재활동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인문사회 21
2020 .01
뇌졸중 환자의 인지기능과 일상생활 수행능력의 관계에서 우울의 매개효과
정신간호학회지
2021 .12
뇌졸중 후 삼킴장애가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언어치료연구
2023 .10
일 지역 농촌 독거노인의 우울이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 건강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알코올과 건강행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