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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중과제 훈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균형, 상지기능, 일상생활활동 수행능력에 미치는 효과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가상현실 게임기반 훈련프로그램을 이용한 체간조절훈련이 아급성기 뇌졸중 환자의 균형 및 상지기능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가상현실(Virtual Reality) 콘텐츠를 활용한 인지재활프로그램이 노인의 인지기능, 우울감, 상지기능 및 일상생활능력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게임과 미술치료가 뇌졸중 노인의 인지기능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뇌졸중 후 우울의 장기적 변화 및 연관 요인 - 전향적 추적 연구 -
재활복지
2015 .01
몰입을 활용한 기능적 작업치료가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과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출혈성 뇌졸중 환자의 인지기능 변화 및연관 요인에 대한 추적조사
재활복지
2017 .01
워크북 프로그램이뇌졸중 환자의 인지기능에 미치는 영향
인지발달중재학회지
2016 .01
뇌졸중 환자의 인지기능과 일상생활 수행능력의 관계에서 우울의 매개효과
정신간호학회지
2021 .12
가상현실 게임이 뇌졸중 환자의 스트레스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6 .01
뇌졸중 환자 가족의 지식 및 교육 요구도
재활복지
2017 .01
일상생활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운동기술, 처리기술, 균형자신감에 미치는 영향: 예비연구
대한고령친화산업학회지
2016 .01
운동-인지 이중과제가 인지장애를 가진 노인의 인지기능에 미치는 영향: 무작위 실험연구에 대한 체계적 고찰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급성기 뇌졸중 환자의 인지기능 및 삼킴기능과 일상생활활동 수행능력과의 상관성
재활복지
2015 .01
가상현실을 기반으로 한 중재 프로그램이 치매 환자의 인지기능 및균형에 대한 메타분석*
인문사회 21
2021 .01
뇌졸중 환자의 닌텐도 Wii 가상현실 프로그램 훈련이 우울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재활복지
2019 .01
꽃동네 노인요양시설 종사자들의 낙상예방활동이 안전의식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낙상태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
사회복지실천과 연구
2016 .01
뇌졸중환자의 기억신념과 우울, 인지기능과의 관계
재활복지
2017 .01
원예활동이 뇌졸중 편마비 환자의 상지기능에 미치는 영향 -작업분석과 관절가동범위 분석-
재활복지
2015 .01
ICF에 기반한 가정연계 재활 프로그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 자기효능감 및 참여에 미치는 효과
대한고령친화산업학회지
2021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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