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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각적, 시각적 자극제시 및 반응방법과 음절 위치에 따른 말소리장애 아동과 일반아동의 음운인식 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8 .01
베트남인 한국어 학습자의 이중모음 유형에 따른 음절 길이 변화
외국어교육연구
2019 .01
초등학교 1학년 국어 교과서의 음절, 음소 및 음운규칙 출현빈도 분석
언어치료연구
2015 .12
중국인 학습자 비음 종성 /ㄴ/, /ㅇ/ 음절의 발음 오류 재고-한·중 음절 유형을 통하여-
한국어 교육
2017 .01
한국어 명사 어절의 시각 재인 시 나타나는 첫음절 빈도의 촉진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23 .04
음절구조에 따른 한국어의 소리 빈도에 대한 연구
동아시아문화연구
2017 .01
일음절 낱말 과제에서 살펴본 한국 아동의 자음정확도와 습득 연령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한국어 어두 음절의 음높이 상승 연구
외국어교육연구
2020 .01
초급 중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자음 발음 유형 분석 -음절 경계의 자음을 중심으로 -
문법교육
2019 .01
현대 중국어 2음절 단일 품사어 ‘X+然’의 생성과 도출
비교문화연구
2021 .01
음운 인출 및 배열 처리능력 평가를 위한 무의미 음절 따라말하기 검사의 개발 및 적용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8 .01
낱말 길이에 따른 말소리장애 아동의 조음 정확도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03
한 음절 카드를 활용한 다중반응교수법이 자폐스펙트럼장애 아동의 텍스츄얼습득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연구
2024 .04
말소리장애아동과 일반아동 간 무의미음절 따라말하기 과제에 따른 오류양상 비교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발달성 난독 초등 1학년생의 읽기 심도와 단어 및 음절구조에 따른 단어 해독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1 .09
韓國漢字音의 一音節化 경향에 대하여‒1・2等韻을 중심으로‒
일본근대학연구
2018 .01
연령에 따른 정상성인의 비단어 따라말하기 수행력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단일어와 합성어를 통해 살펴 본 청각 단어재인 시 형태소 정보의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18 .01
단어길이효과에서 어종과 합성성의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19 .01
조음음운장애아동의 음절정확도·오류자음 수 그리고 말 명료도 간의 상관관계
한국청각언어장애교육연구
2015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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