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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의미 음절 따라말하기(nSRT)를 통한 말소리장애아동과 일반아동의 음운인출 및 배열 처리능력 비교
언어치료연구
2019 .07
비단어 따라말하기 전산화 과제 분석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비일관적 음운장애 아동의 음운처리능력과 음운산출능력의 상관연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의 음운규칙 적용능력 비교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연령에 따른 정상성인의 비단어 따라말하기 수행력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음운지연 및 음운장애 아동의 음운처리기술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12
체계적 음운인식 중재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아동의 음운인식 및 단어재인과 말소리 산출에 미치는 효과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4-6세 아동의 자극제시 조건에 따른 작업기억 및 음운인식 능력 특성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Assessing the Phonological Abilities of Jordanian Arabic-speaking Children with Phonological Disorders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4 .03
음운인식 중재가 청각장애유아의 음운인식 능력과 조음오류 개선에 미치는 효과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청각적, 시각적 자극제시 및 반응방법과 음절 위치에 따른 말소리장애 아동과 일반아동의 음운인식 능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8 .01
한국어 학습자의 음운규칙 습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어 교육
2021 .01
Acquisition of Syllable Structure in Jordanian Arabic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초급 중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자음 발음 유형 분석 -음절 경계의 자음을 중심으로 -
문법교육
2019 .01
비장애아동과 경도 지적장애 아동의 음운처리와 쓰기능력 비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6 .01
『발달장애학생의 교육용 어휘목록』Ⅰ, Ⅱ단계의 어휘에 나타난 말소리 특성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9 .01
말소리장애아동과 일반아동 간 무의미음절 따라말하기 과제에 따른 오류양상 비교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청각적, 시각적 자극 제시 방법에 따른 일반 아동의 음운인식 능력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만5세 일반아동과 기능적 조음음운장애아동의 음운처리능력과 읽기 능력 비교
유아교육연구
2021 .11
음운인식 중재가 청각장애 유아의 음운인식 능력과 조음오류 개선에 미치는 효과
특수아동교육연구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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