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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어 말하기 과제유형에 따른 유창성 비교 연구
중국언어연구
2020 .01
モノローグ型タスクにおける日本語学習者の流暢さ研究 - 時間的要素と非流暢性要素を中心に-
일본어학연구
2021 .12
모바일을 활용한 말하기 과제가 한국어 학습자의 말하기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화법연구
2021 .01
한국 현대시의 미적 변동에 대한 탐구 : 엄경희, 『현대시와 추의 미학』(보고사, 2018)가 던진 과제
한국문학과 예술
2018 .12
과제 수행 중심 말하기 모델로서의 ‘한국어 마을’ 사례 연구
한국민족문화
2018 .05
한국어 학습자의 텍스트와 담화 간 끊어 말하기에 대한 인식과 실현 양상 고찰
국어교육연구
2019 .10
한국어교육에서 소그룹 과제 중심 교육 방안 연구 - 웹드라마 제작과정을 중심으로 -
영주어문
2024 .02
Revisiting the Impact of 4/3/3 and 3/3/3 Tasks on Learners’ Speaking Performance and Development: A Learner’s Perspective
Journal of Asia TEFL
2020 .01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발화 유창성 연구 -발화 속도와 휴지를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8 .01
중국 내 한국어 학습자의 정의적 변인이 말하기 유창성에 미치는 영향
국어교육연구
2022 .12
한국어 학습자의 구어 유창성이 한국어 원어민의 언어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중언어학
2022 .06
한국 중학생의 영어 읽기 발화에서 문장유형에 따른 유창성 등급과 초분절 요소의 관계
말소리와 음성과학
2022 .09
중급 한국어 학습자 발화의 조사 연속 구성 연구
이중언어학
2021 .12
과제, 성별, 세대에 따른 휴지의 실현 양상 연구
말소리와 음성과학
2019 .06
한중 말하기 유창성 비교연구
중국언어연구
2019 .01
중학생들의 영어 말하기 과제 유형별 선호도, 효과성, 난이도 인식 연구
영어학
2020 .03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발음과 유창성 연구
이중언어학
2017 .01
한국어 학습자의 말하기 효능감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조사 - 학문 목적 중국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
언어사실과 관점
2024 .02
즉흥적 말하기의 유창성 인식 양상 고찰
국어교육연구
2019 .06
The Effects of Task Practice and Task Type on L2 English Oral Performance
응용언어학
2015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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