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임혜원 (건국대학교) 권경윤 (건국대학교) 김민수 (건국대학교) 주민호 (건국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인터넷윤리학회 디지털 윤리 디지털 윤리 Vol.3 No.2
발행연도
2019.1
수록면
95 - 103 (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As technology advances, various educational media have been developed. And teachers are frequently infringing copyrights in the process of creating and utilizing educational materials. In this study, we measured the status of copyright recognition among 73 prospective teachers by dividing it into general and educational copyrights. The analysis shows that there is a lack of awareness of educational copyrights than general copyrights, especially in terms of utilizing educational copyright knowledge. This suggests that prospective teachers need to be provided copyright education.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24)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