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잘 나고 똑똑해서 기부하는 게 아니야”
인사이트코리아
2017 .02
기부 경험은 즐거운 감정 동기를 강화하는가?: 정기적인기부 경험이 기부 유형별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모바일 기부 애플리케이션의 메시지 유형과 기부 방식이 모바일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20 .12
기부와 사회적 소속감이 소비자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6 .12
온라인 기부 경험이 10대 청소년의 기부접근성, 시민의식, 향후 기부 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5 .11
2024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12
2022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12
2021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1 .12
조절초점이 기부 유형(금전 vs. 시간)에 미치는 영향: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매개요인 탐구
상품학연구
2018 .01
수혜대상자와의 공간적 거리와 사회적 거리에 따른 기부광고 메시지유형별 효과 이 논문은 주저자의 석사학위논문을 수정한 것임
광고PR실학연구
2021 .08
소비자의 기부참여여부 및 기부금액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소비문화연구
2019 .01
사회적 배제를 지각한 사람들은 금전기부를 선호하는가? 시간기부를 선호하는가?
마케팅연구
2017 .11
수혜자의 기쁜 표정과 슬픈 표정 중 우리를 더 움직이는 것은 무엇인가? : 기부시점과 기부목적에 따른 상호작용효과
사회과학연구논총
2020 .10
고령화사회의 연금 관련 기부제도 도입과 세제지원 방안 : 기부연금과 연금기부를 중심으로
조세연구
2019 .03
빅데이터를 통해 살펴본 기부연구
마케팅연구
2020 .11
내/외집단 기부 수혜자에 대한 심리적 거리가 기부 캠페인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기부자의 자기해석성향과 광고 메시지 유형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기부연계촉진전략에서 제품가격과 기부수준의 관계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개인 기부자의 기부 지속에 대한 영향요인 검증 : 재발사건분석의 적용
한국지역사회복지학
2018 .06
자아조절자원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규범 단서를 활용한 설득 메시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7 .10
기부의도 및 기부장려금 신청의도의 영향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기부동기 및 기부행동 관련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