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 고객들의 지각된 경험가치와 감정반응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3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의 관계혜택이 브랜드신뢰 및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브랜드 명성이 브랜드 태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2
항공사의 경험적 · 상징적 · 기능적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0
외식 소비자의 지각된 윤리의식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매개적 역할과 가치인식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9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관광경험의 구전확산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2
럭셔리브랜드개성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신뢰 매개역할 및 브랜드관여도 조절효과
무역연구
2022 .10
혼밥고객의 지각된 외식가치가 감정반응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4
경험적 소비특성이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호텔이용동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5 .01
외식 브랜드 충성도 모델 연구: 진성성, 신뢰, 인게이지먼트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05
중국 소비자의 한류문화에 대한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09
병원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적 메커니즘 고찰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2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일체감,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6
관광지에서의 경험적 가치가 긍정적 감정 및 관광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가격민감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9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고객이 지각하는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네트워크 프랜차이즈 치과 클리닉을 중심으로 -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5 .01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의 영향관계에서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