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35개 소비재 시장의 정보 비교용이성 평가 및 시사점
소비자정책동향
2015 .05
모바일 외식 어플리케이션의 서비스품질이 용이성, 유용성 및
관광연구
2020 .01
모바일 헬스케어 앱의 지속적 수용에 관한 연구: 인지된 용이성의 확장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9 .06
고령친화 AI 음성 O2O 서비스의 유용성과 용이성 지각이 태도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1 .10
외식기업 O2O 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용이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3 .04
모바일 베이커리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지각된 유용성과 용이성이 지속적 이용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4
교수자와 학습자 간의 사회적 거리감과 체육대학 온라인 실기수업 수용의 관계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1 .10
중국 온라인 피트니스 앱(App)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킵(Keep) vs 위에둥취안(悅動圈)을 중심으로 -
중국지역연구
2021 .11
섬 관광에 대한 관광자의 위험지각이 여행행동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유용성과 용이성의 집단 간 차이를 중심으로 -
지역개발연구 (The Studies in Regional Development)
2021 .12
해외여행 로밍서비스의 외부변수 품질과 사용의도 간의 관계에서 지각된 용이성과 지각된 유용성의 이중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22 .01
메시지 측면성과 경쟁 브랜드 명시여부에 따른 비교광고의 효과 : 인지욕구와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1
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NFT 특성이 NFT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의 적용
광고연구
2023 .09
TAM모형을 활용한 중국 MZ세대의 로보어드바이저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팬텀변수를 활용한 다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중국지역연구
2024 .02
스마트폰을 활용한 관광정보탐색이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형(TAM: Technology Acceptance Model)의 적용 -
관광연구논총
2019 .11
보험 상품 비교 광고의 법적 규율 - 독일의 입법례와 분쟁사례를 중심으로 -
보험법연구
2023 .06
경기상황과 광고메시지의 조절초점에 따른 친환경 제품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심리적 변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8
틱톡(TikTok) 광고 효과에 주요한 광고 속성: 광고 인게이지먼트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1 .01
광고 길이와 시간적 확실성, 광고 선택이 인스트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0